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f소자신타 문재차 수리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6:31

    저는 밤에 잘 때 거의 매일 휴대전화를 끄고 잠을 잡니다. 친구의 moning에 출근하자 그룹 채팅으로 인사하고 시각의 고객이 새벽부터 전화해서 질문하고, 저는 보통 11시부터 12시에 자고, 보통 7시 반이 나쁘지 않아. 여덟 시에 기상한다 때문에 출근은 8시 30분경에 하는 것이다 `이것이 나의 생활 패턴으로 봤지만 매일 새벽 6시경 전화가 오고나프지앙어. 카카오톡, 문자 받으면 잠에서 깨서 그 뒤로 잠이 안와. 그러므로 하루가 피곤하다. 그런 일이 반복되어 나쁘지 않고, 최선의 비결이 내가 일어날 때까지 스마트폰은 끄고 잔다.그렇게 해서 나쁘지 않게 스마트폰을 켜고 걸기퍼 문자를 확인한다. 더구나 하루 쉬는 일요일에 좀 moning 잘 때도 핸드폰은 끄고 잘 차량은 정스토리를 신기한 하루 이상 갑자기 잠들어 버렸고 핸드폰이 떨어지지 않았다. 또 어떤 전화가 걸려와 잠이 깬다. 시계를 보니 새벽 6시네... 전화를 받아보니, 우리 가게의 손님이었다. 전하동에서 문재가 나왔는데... 와주면 안 되겠느냐는 거겠지. 우짜게노 네!어디라고 어느 15분 걸립니다. 얼른 씻지도 못하고 주룩주룩 옷을 입고 나쁘지 않다고 했다.현장에 도착한 결과 쓰레기차 뒤편과 쏘나타가 접촉한 문재였다. 결론을 소나프지 않고 타가 100퍼센트 그와징챠로 보험 처리 없이 자비로 수리하기로 했습니다.문재사진을볼까요?


    >


    >



    >



    >


    다행히 운전기사는 아무 이상 없이 상대편 쓰레기 수거 차량도 큰 문제 없이 원만하게 합의해서 자비 수리하기로 했고, nf 소자승차도 낡았고 차주도 좀 싸게 수리해주길 바라니까. 중고 부품과 새 부품을 적절히 조합하기로 했다. 정확한 견적은 최근 바로 말할 수 없지만 개략을 말한 뒤 작업에 들어가기로 했다. ​


    >



    >


    >



    >


    전범바는 중고가 없어서 새 부품을 쓰기로 했어요. 정리하면 중고 부품은 라이트, 그릴, 안개 등 워셔액통, 전패널, 전チュー다운너, 보닛입니다. 새 부품은 범퍼하과인이 들어갑니다.


    >



    >



    >


    중간장착 사진이 없네요.. 결론은 이렇게... 짜잔~


    >



    >


    새 물품에 비해서 거의 절반 가격에 수리했어요. 차주분도 매우 만족하여 출고하였습니다. 최근 앞으로의 사고는 없고 보닛, 뒤쫓아 범퍼의 사고는 별로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너무 물품 교환이 쉽고, 또 차가 너무 약해서 부서지기도 해요. 중고차를 사러 갔다가 이전 사고와 인정서 스토리를 바꾼다고 해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nf 서우아인타 중고범퍼 중고책넷 중고장품 #사고차수리 #보험처리 #울산 동구 보험처리 #울산 동구 사고차수리 고수소 #울산 동구성신카센터 #울산동구자동차정비소 #울산범퍼도색잘소 #전하동성신카 #전하동카센터 #범퍼부분도색 #울산동구부분도색 #서우아인타보험처리 #yf서우아인타보험처리 #LF과 #서울센터 #서울센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