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경 대학교 교환학생 571차_동기생1파티/할로윈파티/자신폴리피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6:58

    2017.10.28로 좋은 중국에서도 같은 조로 치에료은스우이 생활입니다!#중국에서 친구생 하나 파티를 하고 보자!12시가 되기 전에 옆방인 우리 방에서 케이크 다 준비하고처럼 난징 온 친구의 언니들과 함께 치에료은이 방으로 간것이다!깜짝!


    >


    쵸도킨 하고, 케이크도 준비하고, 편지도 다같이 만들었어! 호호^


    >


    케이크 컷팅식도 했다.해리로부터 준비는 되었냐고 물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지금 케익을 자르고 있다"라고 저 사진을 받았다.


    >


    다같이 정신 차리고 단체샷도 찍었어.호호 마침내 누군가가 생애 1니까 다 모이게 되는~~~~


    >


    깜짝 생애 1파티를 마치고 모두 이야기를 조금 자신, 향후! 자러 헤어진!!앞으로 나의 기회로 모두#콩고물 먼지 먹으러 가자~~언제 먹어도 맛있황애이다ㅎ


    >


    sound식점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로 고고!!https://blog.naver.com/sapark222/22일 하루에 288일 24식 사울 다 먹고 기숙사에 가는 길에 리모델링을 마친 커피 집이 있어서 들어가 봤어.


    >


    커피를 사면 꽃을 주는 집? 라고 생각했지만, 찬스가 커피를 마시러 들어간 순간, 점주가 전화중이다.우리 들어와도 흥미가 없네~~


    >


    그래서 과인이 자주 왔다.울었지만 #할로윈 파티가 있는 날이었어.아직 할로윈데이는 아니지만 그 주에 시험이 있기 때문에 메인스토리로 정하기로 했다.외국인과 처음으로 하는 할로윈 파티의 분장 감정이 별로 없어서 걱정 반, 기대 반이었다.우리반 아이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모여서 가자고 해서 먼저 해리 기숙사에 갔다.


    >


    같은 기숙사는 리츠와 모두 만본인서에 갔다.이게 뭐 1아니 크하하하하~ 그래도 봉잉룸 약간? 그래도 분장한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다.좀비 분장이 최고였다.괜찮아들이 직접 만든 거라고 했어요.


    >


    힘 당당하게 걷는 친구들


    >


    해리 기숙사에 도착해서 하과 두 사람을 봤는데 모두 대단했어요. ᄒᄒ 정말 유럽쪽에 할로윈분위기를 더 느낄수 있을것만 같았다.중국에서도 이정도인데...


    >


    안녕, 해리.


    >


    안녕 미코와이더 모여 #나쁘지 않고 폴리피자로 가는 길에 중국인들이 이상하게 쳐다봤다.후후후


    >


    도착해서 채령이와 사진한장


    >


    담에 앉은 아론과도 한 컷.


    >


    열심히 메뉴 고르는 맥스


    >


    서비스로 받은 와인 한 잔


    >


    아, 하지만 쓴다


    >


    기분좋게 셀카를 찍고 한 장의 셀카


    >


    찬스 맛있는 먹방까지


    >


    아론이랑 사진도 찍었어!


    >


    실로 저렇게 온다는 것 자체가 나에게는 충격이었다.


    >


    머리에 옷을 끼고 있쿵헤리 가분 장대회 1위를 했다.오늘 폴리피자에서는 커스텀 대회, 댄스 대회가 있었다.각 분야 1위에는 무료로 피자가 주어졌다.사실 댄스 대회는 없었다.사장이 즉흥적으로 꾸며냈다.내가 평소에 춤이 괜찮으니까 사장이 추는 사람한테 피자를 준다고 해서 우리 애들이 내 이름을 부르고 영국 애들이 해리 이름을 불렀어.따라서 결말을 함께 추게 됐다.


    스스로 춤도 췄다.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


    무료 피자를 먹게 해주신 가게 사장님께 감사해요.하하


    >


    춤춰서 스스로 바이올렛과 셀카チュー


    >


    밖에 볼수있어서 단체사진도 찍었다.


    >


    섭취중, 갑자기 에런이 백덤블링을 보여줬다고 하여, 본인이 실시했다.


    그래서 다같이 본가에 가서 구경했습니다.


    >


    식사를 마치고


    >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


    내용도 나쁘지 않았다.


    >


    그래서 나쁘지 않다고 해리 조 애셔니가 먼저 헬렌으로 가서 자리를 잡아 두기로 했다.헬렌에 도착해 가장 긴 테이블을 맡고 친구들이 서서히 들어왔다.


    >


    예 할로윈 기분~


    >


    빌리랜드 한 컷


    >


    맥스 모자를 쓰고 해리와도 한 컷!


    >


    제 머리띠 쓴 맥스도 한 컷! 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츄-! 영화에서 배우들이 할것같은 반응이 많아.


    >


    자신의 모자와 아론 모자를 함께 쓴 맥스 씨 www.


    >


    단체사진도 찍었다.직원분이 찍어주셨어!


    같이 음악 부르고 흥얼거리며 즐겁게 할로윈 파티를 보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