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 D+13|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아픔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2:36

    >


    기쁩니다!갑상샘암 수술 후기를 본격적으로 공유하게 감정을 먹은 뒤 두번째로 쓴 포스팅요 D나는 첫 2월 21에 입원한 지 1주일 1후 첫 2월 91에 퇴원했습니다.퇴원할 때쯤에야 살 수 있었는데요.


    >


    밀리의 서재에서 전자책도 읽었고.


    >


    넷플릭스도 봤어요그렇다고 오래 즐길 수는 없었어요.왜냐하면 나날이예요파선 긁어낸 부위가 자네- 왠지 모르게 아파졌단 말이에요.오래 앉아 있으면 서 있을수록 통증이 더 심해져요.


    >


    어느새 퇴원하는 날이 되었습니다.그동안 결린 침대.jpg


    >


    입원복도 예쁘게 친국어 해 둬.


    >


    병원은, 이제 안녕! 목구멍 배액관도 뽑고, 손에 있는 주사장 항상 그랬듯이 뽑고, 눈 깜짝할 사이에 퇴원했어요! + 목 밑의 그 배액관에서 자신의 혈액이 거의 없는 편이 수술 예후가 좋대.나는 퇴원할 때 거의 0에 가까운 줄었습니다.


    >


    퇴원하자마자 최성당에서 식사를 할거에요.고지방식/유제품을 피해야 하므로 먹을 수 있는 sound식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흑(치즈덕후)에서도 건강에 좋은(나쁘지는 않은) sound식을 많이 먹고 있습니다.


    >


    >


    >


    >


    >


    근데 원래 절 sound식 st를 나쁘진 않아.서과 이름 맛있게 먹고 있어요.갑상선 수술을 해서 과인면 해조류를 먹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의사가 예측하여 사용하려면 저는 갑상선 전 절제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껏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나!(해조 덕후)


    >


    퇴원하고 딱 31치 약을 받았습니다.먹는 약이 당신. 엄청 많았어요.아, 먹는 동안에는 몰랐어요. 진통제는 약국에서 추가로 사야 할 것 같아요.진통제를 먹지 않기 때문에 파선측의 신경이 점점 살아나고 통증이 더욱 심해졌습니다.병원 퇴원으로 받은 약의 처방전을 참다 약국에 가지고 갔더니 같은 성분의 진통제를 살 수 있었습니다.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통증으로, 저는 먹고, 자고, 자고, 자고 있습니다.


    >


    우리를 달래라고.


    >


    >


    >


    >


    퇴원 4개 차에는 쵸소리우로 밖 구경도 좀 했어요.남자 friend가 동부이촌동 동빙고 팥죽을 사서 집에 놀러 온 거예요.퇴원한 간하나 데이트! 빠밤-!


    >


    그때 포장해 주신 포장이 귀여워요.


    >


    팥죽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스토리네요.


    >


    끝까지 벅벅 긁어서 완전!


    >


    웃고 떠들고 놀다 보면 또 아픈 증상이 나타나 금방 낫습니다.갑상선 절제 수술만 하신 분도 저 같은 통증을 느낄지도 모릅니다.뭐라고 설명해야 할까요...... 제가 느끼는 통증은 떼어낸 갑상선 부위가 아니라 긁어낸 오른쪽입니다. 파선 부위에서 발생합니다! 바한시를 한 움큼 조이고, 그래서 찌르는 감정.아내의 소리는 오른쪽 목만으로 느껴지고 있었습니다만, 때때로 부위가 넓어지네요.쇄골 쪽까지 아팠기 때문에 목은 흉곽까지 아픕니다.짝짝 하면 1요?반짝 반짝다고 하면 1요?갑상선의 목구멍 운동은 많이 하고 있습니다만, 좀처럼 가라 앉지 않아 슬픕니다.병원에서는 몇 달에 걸쳐 점차 얇아진다고 합니다.


    >


    기력을 좀 가다듬고 바깥구경도 나쁘지 않고 가봤어요.


    >


    나쁘지 않다는 소란의 음악을 들으면서


    >


    >


    집 앞 서울과 기대대에 주차했어요.저녁노을이 아름다운 시간이라 더 기분이 좋았어요.자칭. 노을 오덕후.입니다!(00무리가 많습니다하루라도 빨리 체력이 회복되는 칠로노을 진 덕후놀로 놀러가고 싶네요.


    >


    서울과 기대의 호수 앞에 주차! 홀짝홀짝 홍차를 마시며, 자신들도 구경하고, 소곤소곤 수다도 떨고...이렇게 1시간 정도 있고, 또 휴은그와크팍까지 쿡쿡 톡 쏘았습니다.잠깐 얘기했더니 오른쪽 얼굴밑도 아팠고(아프다) 검정색(아프다)이란 얘기 질렸어요.


    >


    가고 싶은 곳, 하고 싶은 것은 많지만 얼른 집으로 왔습니다.괜히 아련한 마음으로 여름에는 항상 찰칵! 관리를 잘해야 앞으로 더 즐겁게 살 수 있을 거예요.세상에 즐겁고 재미있고 맛있는 게 많잖아요.다 누리고 느끼고 경험할 생각입니다.그러니까 협착하지 않도록 갑상선 목 운동을 자주 하고, 긍정적인 일을 많이 하고, 체력을 기르도록 운동도 하고! 어제부터는 마을 술도 마시기 시작했어요.오한상일도 곤트럴 파크에 걸어서 올게요! 어제보다 쉽기를 바라면서.또 다른 수술 후기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D 모두 건강하세요!


    갑상선암(+입니다 파선 전이) 수술을 위해 매월 휴직 중인 콘텐츠 마케터입니다.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