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5월하나51 수요1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3:47

    ​​​


    >


    안녕하세요~영어,수학 과외 팀장 연세무입니다.:)​ 이미 한주 1의 절반이 지났습니다.! 언제 주 내용이 올지 안올지 , 기다리기보다는 앞으로만 지나지 않으면 벌써 주 내용입니다 , 거의 매일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감정도 더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항시는 어제 5월 151수요 1의 1간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지묘은파, 종편, 케이블의 순으로 한번 볼까요?!​ ​ ​ ​<2019년 5월 151수요 1지묘은파 종합 시청률 순위>​


    >


    종합 순위로는 또 드라마가 순위가 높네요.수요일이지만 예능은 종합적으로는 순위로 보이지 않네요. (울음)​ ​ ​<20하나 9년 5월 하나 5한가지 수요 한 지묘은파도라마의 시청률 순위>​


    >


    KBS수목 드라마"닥터 프리즈 당신 집"어제가 마지막 편이었죠?​ 그래서 그런지 2부가 훨씬 높은 시청률에서 끝난 거네요 ^^​ ​ ​<20하나 9년 5월 하나 5한가지 수요 한개 공중파 예능의 시청률 순위>


    >


    ​ 수요 1대표적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라디오 스타가 점점 많이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어 지금은 수요 1대표 예능은 베크 정원의 골목의 식품점이 차지하고 있군요! 그래도 또한 중장년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moning의 정원은 절대로 따라가지 않네요~​ ​ ​<20하나 9년 5월 하나 51수요 1종합 편성의 시청률 순위>​


    >


    ​ ​ MBN의 쟈싱눙 자연인이었지만 아직도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 이것이 중장년층의 최고 연예인 가요. ​ ​ ​<20하나 9년 5월 하나 5한가지 수요 한 케이블 시청률 순위>​


    >


    tvN의 수미 내 반찬이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 ​ OCN의 새로운 드라마 구하고 주고 2는 1에 비해서 별로 성적입니다~​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